공지사항
왕십리점 장주현원장 국제인명센터(IBC) 등재!!!
        

관리자

안녕하세요.

트루맨 관리자입니다.

 

트루맨남성의원 왕십리점 장주현원장이 세계 3대 인명사전기관 중 하나인 40여년 전통을 자랑하는 2013년 '올해 세계 선도의학자 Leading health professionals of the world-2013로 선정되었습니다.

 

국제인명센터(IBC)는 유럽의 대표 인명기관으로 국제인명사전(Dictionary of International
Biography
)을 발간하고 있는 기관으로 각 분야 저명한 인사를 선정해 업적과 이력을 알리는 역할을 해오고 있는 곳입니다.

 

 

 

 

 

장주현원장은 열정적인 비뇨기과적 연구로 SCI, SCIE 등 여러 우수한 논문 발표를 했으며 남성의학 분야에서 연구와 분석에 대한 업적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국제인명센터 IBC에 등재했다는 점에서 큰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선도의학자로 선정 된 장주현원장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국제인명사전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환자에 대한 성실한 진료와 치료뿐만 아니라 관련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여 세계선도의학자에 걸 맞는 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도 많은 연구를 하고 새로움을 적용하는 트루맨이지만, 앞으로 더더욱 발전해서 보다 안전하고 수준 높은 수술력으로 더 나은 결과를 낳는 트루맨 남성의원이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