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세린제거
과거의 잘못된 선택! 이제 바로잡아야할 때 입니다!

바세린 제거는 행복한 성생활을 위한 필수 과제입니다
트루맨은 당신의 빠르고 현명한 선택을 기다립니다

바세린 제거란?

상처치료에 사용되는 바세린이 녹는점이 낮다는 점(약 40도)을 이용하여 약간의 열을 가해 액체로 만들어 성기피하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비의료인에 의해 성기확대를 목적으로 과거에 많이 시행되었습니다.
하지만, 바세린이 성기피하에 주입되면 내부 조직(혈관, 임파관, 신경)과 함께 굳어져서 여러가지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한번 성기피하에 주입된 바세린은 쉽게 제거할 수 없어 피부와 함께 제거하거나,(단순제거수술), 피부보존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 피부보존식 제거수술을 , 피부보존이 힘든 경우는 음낭피부를 이용해 부족한 성기피부를 보충하는 음낭피판술을 시행하는 방식으로 바세린제거수술을 시행하게 됩니다.

바세린 제거술이 필요한 이유

1.성기 피하에 주입된 바세린이 혈관 및 임파관을 막아 피부괴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주입된 바세린이 고온의 환경(사우나, 열탕 등)에 노출되면 반액체상태로 변해 음경 뿌리부분이나 음낭부분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병소를 만들 수 있으며, 성기단축, 광범위 피부괴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국소적으로 과량의 바세린이 주입되어 높은 조직압을 형성하는 경우는 치밀조직인 귀두나 백막으로 침습되어 발기부전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4. 외관 모양이 흉측하게 변할 수 있으며, 드물게 암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SMS 빠른 상담 신청

SMS 빠른 상담 신청
  • - -

개인정보취급방침 자세히보기

비용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