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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트루맨
고객관리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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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술효과
책임제 실시
고객이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수술에 대하여 수술효과 책임제 실시. 수술 효과 책임제란 해당 수술의 효과에 대하여 수술전 충분한 설명을 드리고 수술결과 분석 후 부족한 부분에 대하여 AS를 시행하는 제도 입니다.
시스템화 된
고객관리 프로그램
수술결과 뿐만 아니라 수술 전후 관리에도 국내 최고를 위해 노력 합니다. 자체개발된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program)을 통해 상담 및 수술 예약, 수술 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만족을 실현 합니다.
특화된
서비스

수술 전

관련된 풍부한 이해자료

자체 제작한 동영상, 수술과정 일러스트, 수술Q&A를 통해 수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수술단계

  • 서울 아산병원 교수출신 마취과 원장의 한 차원 높은 수면 마취를 실시 합니다. (선택사항)

  • 수술 후 상처관리에 대한 설명과 맞춤형 수술 후 안내문을 지급하여 최상의 수술 결과를 위하여 관리해 드립니다.

수술 후 1개월

  • 수술결과의 만족도를 확인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

수술 후 3개월

  • 만족도 재확인을 통해 고객만족 100%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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